SUPPORT

HOME    SUPPORT    Q&A

Q&A

게시물 상세
캡쳐보드 화면오류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1-01-28   조회수 : 324

작년 8월에 구매했는데..아직 1년도 안되었는데
화면이 어두워지고 오류만 지금 몇번이나 뜨는지 모르겠어요
처음에는 설정이 잘못되어서 그러려니 하고 넘었는뎅..
그후로 같은 문제로(화면이 까만화면나옴) 지금도 모니터를 바꿨는데도 똑같아요... 본체랑 모니터 문제는 아닌거같은데...
1년도 안썼는데 이렇게 같은문제로 오류만 뜨는게 지금 거의 2달에 한번씩 안되는거같아요...문제가 대체 뭔지...

이제는 유에스비 연결 뺐다 해도 안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을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신속히 점검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 실때는 고객님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단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 라고 간략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8 마곡 리더스 타워 907호

전화: 02-2088-5491

감사합니다.

 

이전글 캡쳐보드 화면오류
다음글 HD60 S+ 신호없음이라 자주 뜨는데 이거 해결방법 없나요????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