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HOME    SUPPORT    Q&A

Q&A

게시물 상세
제품 보내려고 하는데요.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1-03-04   조회수 : 232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알고 계신데로 입력 해상도 조정할수 있는 메뉴는 없습니다.

아래 링크의 4K60S+ 독립 모드로 SD 카드에 녹화 하기를 참고 하셔서 해상도별 비트레이트 설정 부분에 비트레이트를 높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elgato.co.kr/support/faq.php?page=2&code=faq

 

해당 트레이트를 조정 하여 는데도 녹화가 비정상적으로 진행 되시면 제품을 저희 고객센터로 보내 주시면 신속히 점검후 연락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을 보내 실때는 고객님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단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 라고 간략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주소 :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8 마곡 리더스 타워 907호

전화: 02-2088-5491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위의 답변보고 비트레이트 변경해도 소용없어서 제품을 보내려고 하는데 다른 부속품 없이 본품만 보내면 되는건가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의 불량의 교환시 모든 구성품이 동봉 되어 있어야 합니다.

제품 테스트및 확인을 위하여도 모든 구성품을 보내 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제품 보내려고 하는데요.
다음글 4k 60 S+ 에러 문의입니다.

탑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