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녹화 오류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1-07-05 조회수 : 212 | |
포멧후 첨부한 메세지 출력되며 녹화가 진행되지 않는데요.
그래픽카드 업데이트하고, 엘가토 프로그램 삭제했다 다시 깔아도 똑같은데, 어떻게 해결해야 되나요?
HD60+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4K Capture Utility 오른쪽 상단의 톱니 바퀴 모양의 설정을 클릭니다 . 녹화 텝에 라이브러리 위치,스크린샷 위치에 변경을 눌러 지정 하신 녹화 폴더를 다시 지정후 적용을 눌러 설정을 적용 합니다. 4K Capture Utility 을 완전히 종료 후 다시 실행 하시고 녹화 버튼을 눌러 녹화를 진행 하시면 녹화가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녹화 오류 |
다음글 | 영상,소리 딜레이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