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camlink 4k usb usb3.0인식불가 | |
---|---|
작성자 : 엘가토 고객센터(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19-12-29 조회수 : 487 | |
구매한지1주일만에 작동이안되네요 USB 3.0 인식불가입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정보로만 정확한 증상을 파악하기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우선 컴퓨터에서 기기를 인식하지 못할 때 조치사항으로는 바이오스 및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최신화가 있습니다. 또한 USB 3.0 인식불가인 경우 USB 3.0 드라이브 최신화를 권장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PC의 제원과 개봉시 제품의 정상작동 여부등을 기재해주시면 보다 더 정확한 답변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엘가토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고객센타를 직접방문하셔서 테스트 후 불량제품을 확인 후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렸습니다.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최선을 다해 지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camlink 4k usb usb3.0인식불가 |
다음글 | 엘가토 HD60 pro 랑 라이젠 인식문제 질문 및 요청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