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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 여부 문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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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0-04-13 조회수 : 484 | |
HD60을 사용중에 잠시 다른 이유로 모니터의 HDMI 포트를 써야 할 일이 있어 HDMI 케이블을 잠시 분리하였다가 재연결하니 계속 No Signal 신호만 나옵니다.
이를 해결하고자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 보았으나 모두 No Signal 표시만 나옵니다.
- HDMI 케이블 불량이 의심되어 집에있는 다른 6개의 HDMI를 모두 번갈아가며 사용해 보았으나 실패
- USB 케이블의 불량이 의심되어 집에 있는 같은 규격의 2개의 USB 케이블을 사용해 보았으나 실패 (가끔 동봉된 USB가 아닌 다른 USB로 사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 본체의 전면과 후면 6개의 USB 포트를 사용해 보았으나 실패
- 장치관리자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에서 게임캡처카드를 비사용 설정 후 사용으로 설정해 보았으나 실패
- 프로그램을 삭제 후 재 설치 해 보았으나 실패
- 메인보드 Bios를 업데이트 해 보았으나 이미 최신버전으로 실패
- 다른 2대의 컴퓨터에 (모두 윈10, 64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해 보았으나 실패
- 엘가토 본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구 버전 응용프로그램을 설치 해 보았으나 실패 (2018년 버전)
였으며, 본체의 고장이 의심되어 컴퓨터의 본체 -> HDMI 선 -> 엘가토 HD 60의 in포트 -> 엘가토 HD 60의 Out 포트 -> HDMI 선 -> 모니터로 연결 해 보았으나
아무런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때 USB는 끼워보기도 하고 해제 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본체는 최초 USB를 꼽을 때만 2초정도 불이 들어오고 그 뒤에는 단 한번도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 경우의는 본체의 고장이라고 봐도 좋은가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HD60은 국내 정식 수입 제품이 아닙니다. 국내 정식 수입 제품만 게런티가 가능 하십니다. LED는 USB시 2번 점멸하고 꺼져 있는 거는 정상입니다. 아래 해상도로 입력 되는지 점검 해 주세요.
480p 60hz 60fps 까지만 지원 합니다. 위 사항을 점거 하고도 문제가 지속 되면 불량으로 보여 집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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