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캡쳐장치를 발견할수 없음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0-04-17 조회수 : 500 | |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캡쳐 장치가 정상 적으로 인식 하였는지 먼저 확인 하여 주세요 사운드,비디오 엔 게임컨트롤에 정호확히 제품에 모델명이 나타나야 합니다 고객님에 PC 제원과 구입 하신 제품 모델명을 올려 주시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 하십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캡쳐장치를 발견할수 없음 |
다음글 | HD60s+ 제품으로 고프로6 웹캠으로 사용가능한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