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Q&A
HD60s+ 사용중입니다.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
---|---|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0-05-11 조회수 : 343 | |
- 현재 상황 * 비디오 화면은 다 녹화되지만 소리가 녹화되지 않습니다. * 소리가 녹화되지 않는 것은 물론, 아예 컴퓨터에 소리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 지금 사용하는 컴퓨터는 모니터 1대, 원컴이며 모니터에 별도의 스피커 기능은 없습니다. * 그래서 본체에 연결되어있는 스피커 단자를 닌텐도에 연결하면, 컴퓨터에서 닌텐도의 소리가 납니다. * 하지만, 이렇게 되면 당연히 닌텐도에서 나는 소리는 캡쳐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갖은 방법으로 시도해봐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캡쳐보드를 이용해 본체에 연결했는데, 비디오만 출력되고 소리는 아예 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안내 부탁드릴게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아래 링크는 HD60S+ 오디오 입력 설정 방법 입니다. http://www.elgato.co.kr/support/faq.php 갑사합니다. |
|
이전글 | HD60s+ 사용중입니다.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다음글 | 화면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