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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오디오가 입력되지 않는다는 사람입니다.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0-05-12   조회수 : 322

아까 아래 질문드렸는데, 다시 질문드립니다.
제가 질문을 드린건, FAQ에 있는 모든 내용을 숙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입력이 되지 않은 문제입니다.
답변으로 달아주신 오디오 입력 설정 방법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디오가 입력되지 않아 글을 썼는데 그 링크만 복붙하셔서 조금 당황스럽네요.
조금 성의있게 답변 달아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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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상황

* 비디오 화면은 다 녹화되지만 소리가 녹화되지 않습니다.

* 소리가 녹화되지 않는 것은 물론, 아예 컴퓨터에 소리가 출력되지 않습니다.

* 지금 사용하는 컴퓨터는 모니터 1대, 원컴이며 모니터에 별도의 스피커 기능은 없습니다.

* 그래서 본체에 연결되어있는 스피커 단자를 닌텐도에 연결하면, 컴퓨터에서 닌텐도의 소리가 납니다.

* 하지만, 이렇게 되면 당연히 닌텐도에서 나는 소리는 캡쳐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 갖은 방법으로 시도해봐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정리하면,

캡쳐보드를 이용해 본체에 연결했는데, 비디오만 출력되고 소리는 아예 나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안내 부탁드릴게요!
(OBS에서도, 4K 프로그램에서도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아래 링크는 HD60S+ 오디오 입력 설정 방법 입니다.

http://www.elgato.co.kr/support/faq.php

갑사합니다.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먼제 사운드들 확인 할수 있는 디스플레이에 연결 하여 게임기에서 사운드가 출력 되는 지 확인해 주세요.

HDCP 기능이 해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HDCP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사운드나 영상쪽에 컨테츠 보호가 걸려서 정싱적인 캡쳐가 불가능 합니다.

HDCP가 활성화 되어 있으면 디스플레이 에서는 영상과 사운드가 재생 되지만 캡쳐나 녹화장비 에서는 사운드나 영상에 컨테츠 보호가 걸려서 

정상적인 녹화나 캡쳐가 불가능 하십니다.

위의 문제를  점점해 보셨는데도 문제가 발생 하시면 저희 고객 센터로 제품을 보내 주시면 

신속히 점검 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제품을 보내 주실때는 고객님의 성함,연락가능한 전화 번호, 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략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라고 메모 하셔서 

동봉해 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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