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HOME    SUPPORT    Q&A

Q&A

게시물 상세
스트림덱XL 화면 백화현상
작성자 : 관리자(nhkim@grantree.co.kr)  작성일 : 2022-03-28   조회수 : 184

 

처음 구입 후 며칠 있다 화면이 희고 뿌옇게 표시되는 현상이 있어 택배로 A/S를 요청하였으나, 

A/S센터에서는 정상표시된다고 하여 다시 돌려받았습니다. 

그이후 며칠간 비슷한 증상이 한두번 더 발생하다가 수개원간 정상표시가 되어서 문제가 없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다시 같은 증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 답 변 ====================

안녕하세요. 엘가토고객센터입니다.

제품을 다시 보내 주시면 교환 하여 드리겠습니다.

증상이 나타나는 사진을 스켄하여 첨부 하여 보내 주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제품을 보내 실때는 고객님 성함, 연락가능한 전화 번호,제품을 다시 받으실 주소, 간단한 증상이나 홈페이지 몇번 질문자 라고 간략히 메모하여 동봉해주시면 

보다 신속한 점검이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02-2088-5491~2

주소: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228 마곡리더스 타워 907호 입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스트림덱XL 화면 백화현상
다음글 엘가토 HD60 S+ C타입단자 구매문의

탑버튼